과금시스템

홈 > 부가장비 > 녹취시스템
 
 
개요
고객과 유, 무선을 통하여 이루어지는 각종 통화 내용 ( 사고신고, 자금이체, 조회, 문의, 예약, 기타업무)을 통화시간(년,월,일,시,분,초)과 함께 녹음, 저장, 청취 하는 장비로서 고객 상담의 전문성 배양을 통한 기업 이미지 개선과 고객에게는 한 층 더 높은 고객 만족을
드릴 수 있는 시스템입니다.
 
주요 기능 및 특징
  • Analog / Digital / IP Phone 녹취
  • Web 기반 프로그램
  • 다양한 기능 및 통계 제공
  • 통화내역의 전체 녹취 또는 선택 녹취 방식을 제공
  • 다양한 Back-Up (HDD. DVD 등)
  • HDD잔량 용량 표시 및 백업시기 알림기능)
  • 관리자 기능( ID별 녹음파일 청취 및 삭제 권한 제공 )
  • CTI Interface